랜드로버 디스커버리 25주년 스페셜에디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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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4-06-12 16:10 조회3,378회 댓글0건관련링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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![](http://www.kmauto.co.kr/data/cheditor4/1406/944de9c5cf777dbd3a39a34d23347c45_9XkeBtPW1LCMWOhNCWQ7.png)
남자라면 누구나 꿈꾸던 차량이죠? 캠핑,로프로드,여행용의 지존이라 불릴정도로 판매량도 증가하고있고
튼튼하기로 유명하죠! 하지만 저렴하지 않은 가격으로 한번 구매하려면 엄청난 지름신이 와야 가능한 그런 차입니다
2014년 랜드로버 디스커버리4 는 3.0 SD V6 디젤 - 8,290 만원, 3.0 HSD V6 디젤 - 9,450 만원 두가지만 있고 옵션차이뿐입니다
선택하기 편하게 간소화된것같은 느낌이죠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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옵션이 궁금하실테니 쭉 나열해 드리겠습니다. 보시고 비교해보세요 ^^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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먼저 SD 모델사양에 적용되어있는 사양들입니다.
엔진/성능 : 8단 적응형 자동 변속기, 디젤 미세먼지 필터 (DPF), Terrain Response®를 갖춘 4코너 에어 서스펜션, 8단 자동 변속기 & 드라이브 셀렉터,
패들 쉬프트, 크루즈 컨트롤, 4코너 에어 서스펜션 & 차고 높이 조절 장치, 전자동 지형 반응 시스템 (Terrain Response®),
내리막길 주행제어장치 (HDC), 경사로 브레이크 제어장치 (GRC), 전자식 센터 디퍼렌셜 락 시스템 (E-Diff Lock), 상시 4륜 구동 시스템 (4WD)
●외장 : 앞유리 열선 기능, 전동식 슬라이딩 선루프 & 고정식 리어 글래스 알파인 루프, 레인 센싱 와이퍼, 열선 내장 파워 폴딩 미러, 후방 카메라/전후방 주차 센서,
루프 레일, 전방 안개등, 어댑티브 바이 제논 헤드램프 (코너링 램프 포함), 헤드램프 파워 워시, 19인치 7-스포크 알로이 휠, 풀사이즈 스페어 타이어
●내장 : 전자동 에어컨디셔닝 시스템, 키리스 스타트, 앞좌석 좌우 8X8방향 파워 시트 및 운전석 메모리 기능, 운전석 럼버 서포트 (요추 받침), 천연 가죽 시트, 앞/뒷좌석 (1/2열) 열선 시트, 2열 시트 폴딩 (35:30:35)
●정보/편의 : 7인치 터치스크린 모니터, 4X4 인포메이션, 하만/카돈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(11스피커, 서브우퍼, 380와트), 싱글 슬롯 CD 플레이어, USB/iPod 연결 단자, 네비게이션/DMB, 블루투스
●안전/보안 :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(EPB), 앞좌석 전방 & 사이드/1, 2열 커튼, 3열 헤드 에어백 (총 8개), 다이내믹 스태빌리티 컨트롤 (Dynamic Stability Control),
전자식 트랙션 컨트롤 (Electronic Traction Control), 롤링 억제 장치 (Roll Stability Control), 비상 제동력 보조 장치 (Emergency Brake Assist)
![](http://www.kmauto.co.kr/data/cheditor4/1406/944de9c5cf777dbd3a39a34d23347c45_6VgkkR76GJGIaykYRAiFmnRTRAkE.png)
HSD에 적용된 사양입니다.
●엔진/성능 : 8단 적응형 자동 변속기, 디젤 미세먼지 필터 (DPF), Terrain Response®를 갖춘 4코너 에어 서스펜션, 능동형 리어 잠금 디퍼렌셜, 8단 자동 변속기 & 드라이브 셀렉터,
패들 쉬프트, 크루즈 컨트롤, 4코너 에어 서스펜션 & 차고 높이 조절 장치, 전자동 지형 반응 시스템 (Terrain Response®), 내리막길 주행제어장치 (HDC), 경사로 브레이크 제어장치 (GRC),
전자식 센터 디퍼렌셜 락 시스템 (E-Diff Lock), 전자식 리어 디퍼렌셜 락 시스템 (E-Diff Lock), 상시 4륜 구동 시스템 (4WD)
●외장 : 앞유리 열선 기능, 전동식 슬라이딩 선루프 & 고정식 리어 글래스 알파인 루프, 레인 센싱 와이퍼, 열선 내장 파워 폴딩 미러, 후방 카메라/전후방 주차 센서, 전방 안개등,
어댑티브 바이 제논 헤드램프 (코너링 램프 포함), 헤드램프 파워 워시, 자동 상향등 조절 램프 (High Beam Assist), 19인치 10-스포크 알로이 휠, 템포러리 스페어 타이어
●내장 : 인테리어 무드 라이팅, 전자동 에어컨디셔닝 시스템, 뒷좌석 온도 조절 장치, 센터콘솔 쿨링 박스, 키리스 엔트리, 키리스 스타트, 앞좌석 좌우 8X8방향 파워 시트 및 운전석 메모리 기능,
운전석 럼버 서포트 (요추 받침), 천연 가죽 시트, 앞/뒷좌석 (1/2열) 열선 시트, 2열 시트 폴딩 (35:30:35), 전동 조절식 열선 가죽 스티어링 휠
●정보/편의 : 7인치 터치스크린 모니터, 4X4 인포메이션, 하만/카돈 LOGIC7 서라운드 시스템 (17스피커, 서브우퍼, 825와트), 싱글 슬롯 CD 플레이어, USB/iPod 연결 단자, 네비게이션/DMB, 블루투스,
●안전/보안 :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(EPB), 앞좌석 전방 & 사이드/1, 2열 커튼, 3열 헤드 에어백 (총 8개), 다이내믹 스태빌리티 컨트롤 (Dynamic Stability Control),
전자식 트랙션 컨트롤 (Electronic Traction Control), 롤링 억제 장치 (Roll Stability Control), 비상 제동력 보조 장치 (Emergency Brake Assist)
![](http://www.kmauto.co.kr/data/cheditor4/1406/944de9c5cf777dbd3a39a34d23347c45_gVFgX9SToCvbTefm4hr.png)
많은사양이 있습니다.. 랜드로버를 좋아하시는 분은 이참에 공부하셔서 전문가가 되시길 바랍니다 ^^
랜드로버 처럼 한가지에 중점을두고 그분야에 최고가되는차가 정말 좋네요 오프로드의 최강자라 불릴만합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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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5년에 랜드로버 디스커버리에 적용될 커넥티드 옵션은 안드로이드 4.0버전, 아이폰5 이상에 구동될 예정이라고 합니다
똑똑해진 휴대폰덕에 많은변화가 생기네요 커넥티드는 결합된, 연결되다 이런뜻이죠
자동차 - 스마트폰 이 한몸이되어서 그동안 하지못했던 많은것을 이룰수 있으니 잘만 활용한다면
여행,드라이브 등을 더욱 즐겁고 간편하게 즐길수 있게되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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![](http://www.kmauto.co.kr/data/cheditor4/1406/944de9c5cf777dbd3a39a34d23347c45_OpSIr7aCXRoTkULVie71hF7iOU1Opih9.png)
앞으로 발전하고 있는 디스커버리의 오프로드시스템 어떻게 변화할지 한번 보겠습니다.
컨셉트카 이미지입니다. 언제출시될지 가격이 얼마인지 이런정보는 거의없고 컨셉은 컨셉일 뿐입니다 ^^
참고로 기다리다 몇년이 지날지 아무도 알수없습니다~!!
오프로드의 힘을더 더해줄 시스템 투명보닛 시스템 라디에이터 그릴안쪽에 장착된 카메라로 운전시 보이지않는 지형을
촬영해 헤드업디스플레이에 표시해주는 시스템입니다
단점을 극복하는 노력이 돋보이네요 하지만 한국에서 이렇게까지 필요하지 않기에 판매에 연결될지는 잘 모르겠군요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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